자주묻는질문

뒤로가기
제목

배송 받은 상품이 파손 또는 이상이 있는데 어떻게 하여야 하나요?

작성자 어갤지기(ip:)

작성일 2013-10-16 16:40:02

조회 830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간혹 배송과정에서 상품이 파손되거나 제품의 이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파손되어 도착한 경우 또는 제품에 이상이 있는 경우에 연락 주시면 교환 or 환불처리가 되어지며

 

  단순변심으로 인하여 포장이 회손되거나 사용 되어진 경우에는 교환 환불이 되어 지지 않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여나 기분이 상하시더라도 전화 (02-322-7082) 또는 문의주시면 정성껏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겉포장은 버리지  말고 보관해 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